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디즈니 플러스 가입 가격 정보

by →↓◆ 2021. 11. 28.

디즈니 플러스 가입 가격 정보

안녕하세요. 월트 디즈니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 (디즈니+)가 드디어, 11월 12일 금요일 0시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.

 

디즈니 플러스는 겨울왕국 / 이스토리 / 어벤저스 등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보유한 영화와 오리지널 TV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.

 

👉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방법 >>

👉디즈니 플러스 가격 >>

👉디즈니 플러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>>

👉디즈니 플러스 컨텐츠 >>

 

 

디즈니 플러스

더보기
오늘(12일) 0시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디즈니+는 겨울왕국·토이스토리·어벤저스 등 
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(OTT) 디즈니플러스가 12일 0시부터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이용객은 이날 0시부터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

 



앱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(앱)을 내려받아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(디즈니+)가



월트디즈니컴퍼니가 보유한 영화와 오리지널 TV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다. 가입자들은 이날 0시부터 한국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해당 앱을 내려받아 디즈니+를 이용할 수 있다. 한국 구독료는 매달 9천900원 또는

연간 9만9천원으로 국내에 서비스 중인 OTT 중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대에 해당한다. 경쟁 서비스의 기본형 기준 월 이용료는 넷플릭스 9,500원,

애플TV+ 6,500원, 티빙·웨이브·왓챠는 7,900원이다. 디즈니는 이날부터 최근 극장에서 상영한 `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`, 디즈니

액션 어드벤처 영화 `정글 크루즈` 등을 선보인다.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`완다비전`, `로키`, `나홀로집에`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영화 `나홀로 즐거운 집에`와 애니메이션

`심슨가족`의 새로운 단편 콘텐츠 등도 제공한다고 밝혔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

19세 미만 어린이용과 성인용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. 디즈니+의 국내 공식 출범을 계기로 LG유플러스와 KT 등 국내 통신사도 디즈니+를 활용한 고객 유치전에 나섰다. LGU+는 디즈니+와 제휴해 자사 IPTV 서비스인 U+tv에 디즈니+를 독점 제공하고,


KT는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

디즈니+까지 볼 수 있는 `디즈니+ 초이스` 요금제를 이날 출시한다.

다만 디즈니플러스는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7개의 계정을 만들어 4개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.

회원 가입


및 구독은 디즈니플러스 웹사이트 또는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내의 디즈니플러스 앱을 통해 가능하다. 유명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영화 해리포터 등을 보유한 HBO맥스도 곧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점쳐진다.


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 디즈니플러스 국내 출시로 한국 진입을 노리는 해외 OTT들의
HBO맥스의 운영사 워너미디어는 지난달 말 링크드인에 HBO 맥스 코리아 채용공고를 올렸다. 워너미디어는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, 고객 서비스 디렉터, 소셜미디어 디렉터 등 20여개 분야에서 인력을 구하고 있다. 디즈니플러스에서는 △완다비전 △로키 △팔콘과 윈터솔져 △만달로리안 등


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부터 영화, TV 시리즈, 다큐멘터리, 숏폼 영상 등 디즈니가 선보인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.

디즈니는 앞으로 국내 콘텐츠 파트너들과

제작한 한국 콘텐츠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. 디즈니는 지난 10월 진행된 APAC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7편의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. 오상호 디즈니코리아 대표는

"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플러스를 드디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"며 "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 및 크리에이터들과의




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. 약 한 주 전인 이달 4일엔 애플TV플러스도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

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. SK브로드밴드 고객은 '애플TV 4K'를 기본 셋톱박스로 받아 Btv 실시간 TV 콘텐츠와 VOD, 영화 등을 볼 수 있다. 또 '스타' 브랜드를


통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'런닝맨'의 최초 공식 스핀오프 '런닝맨:


뛰는 놈 위에 노는 놈'이 이날 공개된다. '설강화'와 '블랙핑크: 더 무비'도 연내 서비스될 예정이다.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 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가 선보이는 1만6000회차 이상의 영화, TV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.

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트디즈니의 OTT다. 국내에서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기기 및 스마트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